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캐커뮤 정모하기

핸드아웃

 

더보기

1사이클이면 되지않을까? 

 

 

 

 

뒤로갈수록 사담과 ㅋㅋㅋㅋ많음 주의 ㅠㅠㅠㅠㅠㅠ 

 

 

더보기

 

 

 

 
W.L (GM) 얼레벌레 정모사건
 
-입문을 위한 간이세션-
 
▶:img
 
오늘은 정모날입니다!
 
날은 선선하고...화창하고
 
(From 박하님): 우아넘떨린다 저는 사실 에드윈 델 밀러입니다 ㅅㅂ
 
완전 정모를 위한...최고의 날!
 
정모를 하는 장소는 총대가 예약해둔 룸카페입니다.
 
정해진 호수에 들어가면..
 
이번 정모의 총대인 멈무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멈무:"어서오세요~~"^^
 
끆꽁님:안녕하세요~!
 
김보송쓰:"안녕하세요~!!"
 
로몽:"안녕하세용~"
 
박하님:"안녕하세요?"
 
▶:아 이거 설명을 안했네 채팅쪽 as를 보시면 각자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로몽님:(지금 봤어요 감사합니다)
 
><
 
로몽님:(부끄러웟 용서하세요)
"안녕하세요~!!!!"
 
자 정모니까..자기소개를 해볼까요^^
 
먼저 해보실분?
 
최고인싸 보송님?
 
보송님:"안녕하세요~저는 귀여운 먼지요정 보송이에요~" 춤을 춥니다~~
 
박하님:역시 먼지요정님이셨구나
 
춤을추는 보송님
 
다음은?
 
끆꽁님: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정모를 해보는 끆꽁입니다~!~!(보송님 옆에서 같이 춤춰요)
 
박하님:"안녕하세요! 저는 민트박하입니다... 박하라고 불러주셔도 되고 민트라고 불러주셔도 되고 민트박하라고 불러주셔도 돼요!" 춤은... 안 춥니다...
 
끆꽁님과 박하님이 손잡고 인사를 했습니다
 
로몽님:정모 백만년만에 하는 로몽이에요~ 몽이라구 불러주셔두 되구 그냥 막 부르셔도 돼용~ (박하님 옆에 서서 어깨춤을 춰용)
 
어깨춤을 추는 로몽님
 
보송님:"와~~~~" 박수짝짝 치며 박하님 몫까지 대신 춥니다!
 
멈무:"다들 와주셔서 감사해요 헤헤!" 같이 어깨춤을 추며 맞이합니다
 
박하님:어쩌다보니 어깨춤을 춥니다
 
즐거운 정모!
 
로몽님:(해피~_
 
보송님:다같이 춤을 추고 있어 행복합니다
 
로몽님:(완전 행복 아닌가요? 이제 남은건 연성과 썰뜯기 뿐)
 
(From 박하님): 쥬글것같아요
 
핸드아웃 [NPC 멈무]와 [룸카페] 가 공개됩니다.
 
멈무:img
 
이게 도입페이즈입니다(넘
 
보송님:(귀여워요)
 
로몽:진짜 대박이에요...
 
끆꽁:와악
 
박하님:와아악
 
그리고 이제 메인페이즈가 시작되고요!
 
멈무:img
 
보송님:박하님을 춤추게 만드는데 성공했다!
 
(To 민트박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고로 이 세션은..
 
(From 박하님): 어깨춤 추는 에드윈 델 밀러
 
1사이클입니다!
 
끆꽁님:(ㅇ0ㅇ)
 
보송님:네!!
 
1사이클 첫번째 해보실분?
 
로몽:저요!!!
 
보송님:로몽님멋져
 
좋아요! 매크로에서
 
장면열기 눌러주시고요
 
등장인물도 정해주세요!
 
▶:등장인물은 전원일수도 있고
혼자일수도있고
특정pc만 찝어서 부를수도있어요
 
로몽 의 장면 【1사이클-1번째】
 
로몽님:
등장인물 : 전원
 
 
그리고 장면표도 굴려주세요!
 
로몽님:엣취!!! 밖에서 기침소리가 들린다. 감기인가..?
 
▶:좋아요
참고로 장면표의 경우에는 이전 장면과 그대로 이어가고싶다~ 하는 상황이면 안굴려도되고
상황 제시가 필요할 때 장면표를 굴려서 랜덤 상황제시를 얻어가는거라고 보심 되요!
일단 이번 세션에서는 전부 굴릴ㄹ게요
 
박하님:넵!
 
보송님:네!
 
로몽님:네!
 
끆꽁님:넵!
 
이제 원하는대로..하심됩니다(?
 
끆꽁님:뜨든
 
▶:아 ㅈㅅ
핸드아웃 드릴게요
 
끆꽁님:성공적으로 즐.긴.다.
 
멈무랑 룸카페 핸드아웃 보이시나요?
 
박하님:보여요!
 
끆꽁님:네!
 
로몽님:네~!
 
보송님:네!
 
좋아요. 해당 핸드아웃을 조사할 수도 있고
 
갓 만난 사람과 두근두근 감정맺기를 할수도있고
 
보송님:"다들 조심하세요~" 마스크를 꼭꼭 눌러씁니다~!
오옹
 
갓 만난 사람의 비밀을 털수도있습니다
 
▶:NPC랑도 감맺,비.사털기 모두 가능하신거 아시죠!
 
멈무:^_^
 
박하님:두근두근
 
멈무:"맞아요~ 요즘 완전 무섭죠~"
 
장면에 등장했으면 롤플은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
 
로몽님:^//^) 후후 마스크 저 두겹 썼잖아요~ 그러니까 이제... 썰 좀 풀어주세요....
 
끆꽁님:(아앗좋아요)
 
박하님:흐뭇하게 웃으며 모두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보송님:"다들 뭐 드실래요? 저희 주문해요~"
 
▶:채팅 방식은 공지에 쓰여있듯이 "캐릭터 대사" 와 행동으로 할게요
><
 
멈무:"아 맞아~ 저는 카페라떼요!" 우다닫
 
박하님:"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손을 살짝 들었어요!
 
끆꽁님:"저는 레몬에이드요!" 같이 손들며 말해요!
 
멈무:"다들 오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히죽히죽
 
보송님:"저는 복숭아 아이스티로 할게요~" 신나요!
 
로몽님:"저두 레몬에이드 할게용~" 주변 둘러봐용
 
끆꽁님:"멈무님이야말로 주최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맞장구칩니다!
 
박하님:"맞아요. 주최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멈무:"아휴 님들 만나고 싶으니까 했죠"
"와주셔서 감사합니닿ㅎㅎㅎㅎㅎㅎ"
 
보송님:"설레요......이제 우리 애들 썰 풀어주세요"
 
멈무:"아대박...진짜 좋아요....."
 
로몽님:"오는데 완전... 가슴벅차서.... 헉 맞아 여러분 마카롱 좋아하세요?!" 주섬주섬 가방에서 선물봉투를 꺼내요.
 
멈무:"헐 대박~"
 
박하님:"와 마카롱~"
 
보송님:"헉!!! 저 마카롱 사랑해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로몽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끆꽁님:"헉! 마카롱 진짜 좋아해요ㅜㅜ!" 놀란표정으로 반응해요
 
로몽님:"ㅠㅠ 어우 요기요... 여러분을 사랑하는 제 마음... 박수는 멈무님께 돌립니다!" 나눠주며 주변 봅니다. 잠깐, 지금 그럼 다섯명 아니야...? 지금... 다섯명 이상 모일 수 있어...? <룸카페>를 <미디어>로 판정할 수 있을까요? 사유는... 지금 사태에 이렇게 모이는게 가능한지에 대한...
 
ㅋㅌㅋㅌㅋㅋㅌㅌㅋ좋아요!
 
미디어로 판정해주세요!
 
로몽님:
로몽님 ROLL 미디어
8
목표치:  5
 
성공~~~
 
로몽:으악죽을것같아요
 
로몽님 완전 천재임
 
보송님:로몽님 천재.
 
로몽:아 기침소리에 마스라잖아요(덜덜떠는 손)
 
박하님:로몽님 천재.
 
끆꽁님:로천.(로몽님 천재라는뜻)
 
참고로 비밀은 확산비밀 아니면 기본적으로 조사한 캐릭터가 혼자 보게되고요
 
박하님:이 순간 짐작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확산은 조사한 사람이 원하면 확산도 가능해요!
 
박하님:
 
짐작 사용도 가능합니다!
 
박하님:확산하시는지 보고 ^^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 그럼 일단 로몽님에게 비밀이 공개됩니다.
 
로몽님:흐아악 네~!
0ㅇ0
 
핸드아웃 [직원]이 공개됩니다.
 
일단 로몽님의 의사를 확인하고 공개 진행할게요
 
로몽님:이건.... 이건 지금 공개하면.............
공개하지 않을게요 그 김에 다들 짐작을 사용해보심이 (아무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좋아요 짐작 사용할게요!
 
좋은 생각이다(넘
 
로몽님:후훗 (대왕하트 그림)
 
보송님:저도 짐작 사용할게요!!!
 
어빌리티 이름 옆에 있는 버튼 누르시면되요!
 
박하님:
박하님 ROLL 짐작 (서포트)
2
지정특기:  제육감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아놔
 
박하님:
 
보송님:
보송님 ROLL 짐작 (서포트)
3
지정특기:  냄새
목표치:  6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얘들아
 
보송님:아놔
 
로몽님:어째서야
 
다이스 왜이래
 
박하님:ㅠㅠㅠㅠ
 
로몽님:왜 나 되게 수상해지잖아
 
보송님:다이스 두개맞죠?(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ㅇ>
 
박하님:부적 사용할래요 (막
 
일단......ㅠㅠ박하님은 펌블이세요
 
부적은 남한테만 붙여줄수있느데
 
박하님:
그렇지 참...
 
보송님한테 붙여드리나요?
 
박하님:보송님에게 붙여줄게요
 
로몽님:챱챱
 
박하님:챱챱
 
좋아요. 아이템 매크로 굴려주세요
 
끆꽁님:(챱챱
 
보송님:헉!!!!!!!!!!!!!!!!!
 
박하님:아이템
 
보송님 어빌리티 다시 써봅시다!
 
보송님:성공해보이겠습니다 !!!!!!!!!!
 
로몽님:화이팅!!!!!!!
 
아자아자!
 
보송님:
보송님 ROLL 짐작 (서포트)
10
지정특기:  냄새
목표치:  6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박하님:아자아자!
우아아!
 
보송님:와!!!!!!!!!!
 
와!
 
성공~~
 
끆꽁님:wow
 
보송님:박하님 부적의 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몽님:최고예요!!!!!!!!!!!!!!!!!
 
보송님에게도 비밀이 공개됩니다.
 
박하님:우아아아!!!!!!!
 
그리고
 
보송님:와!!!!!!!!!!!
 
박하님은..
 
박하님:네...
펌블...
 
펌블이에요
 
박하님:하아...
 
▶:그럼 아까 말했듯이
비밀이 열리면서
새로운 핸드아웃이 공개됐습니다!
 
보송님:네!!!
 
[NPC 직원] 이 공개됩니다!
 
로몽님:가여워
 
npc직원의 경우 비밀이 자동으로 공개된다고 쓰여있죠
 
박하님:가여워
 
끆꽁님:가여워..
네네
 
로몽님:빨리 퇴근시켜주세요
 
이런 경우에는 조사판정 없이 비밀이 바로 열리는거에요
 
보송님:퇴근기원...
 
비밀이 공개됩니다
 
로몽님:무서워
 
끆꽁님:오웈
큰일이야ㅠ
 
박하님:이런...
 
보송님:아ㅠ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일단 아직은 로몽님 장면이고요!
 
장면을 닫는건 스스로 원할 때 닫아주시면 됩니다.
 
로몽님:저는... 여기에서 뭔가 더 할게 없으므로.... (진짜 이미 기회를 다 써버려서)
이만 닫겠습니다@!
 
좋아요! 매크로로 장면 닫기 눌러주세요
 
로몽님:img
 
첫번째 장면을 끝냈어요
 
다들 천재에요
 
박하님:즐거워...
 
로몽님:재미있어...
 
다음 장면 여실분?
 
▶:헤헤
 
보송님:재밌어요................
 
▶:왤케 점이많아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점 많아지는 점
 
로몽님:약간.. 재미의 여운에 잠겨있는 거예요....
 
보송님:(재밌어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맞아요,,,,,,,,,,,,,,,,
 
박하님:다음 장면... 제가 열어보겟습니다
 
로몽님:온천에 들어가면 흐아... 하는 것 처럼.....
 
▶:다행이에요^_^
 
끆꽁님:재밌는데 아직.............
 
좋아요!
 
끆꽁님:어려워요...........................
 
보송님:흐아,,,
 
로몽님:박하님...!!! 고...!!!
 
▶:자기 턴 해보면
 
박하님:고...!
 
보송님:고!!!!
 
▶:이해가 좀 더 갈거에요
 
장면 열어주세요!
 
박하님 의 장면 【1사이클-2번째】
 
박하님:
등장인물 : 전원
 
 
장면표 눌러주시고~
 
박하님:플레이리스트 태교에 좋은 일본노래 가 흘러나오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아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어디서 많이 들어 본 노래 같은데..."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익숙하죠?"
 
로몽님:"그런가용?" 박하님 옆에서 같이 들어봐요.
 
박하님:"잘 들어보세요." 같이 귀를 기울여요.
 
멈무:"그러게요~"
"별송님이 좋아하는 노래가 많은 것 같다."
 
박하님:"왜 일본 노래를 틀어놓는 걸까요?"
 
멈무:"직원 취향인가?"
 
끆꽁님:"그럴지도 몰라요" 작게말해요
 
로몽님:"저 너무 뜬금없는데 일본 노래라니까 일애만풍 아이돌 하는 우리 애들이 생각나네요...." 대쪽같이 덕질을 해요.
 
박하님:"저기요~" 하고 직원을 부르면서... 직원과... 감정맺기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보송님:"헉...혹시 물어보시려는거에요?"
 
멈무:"헐..일본 아이돌 개힘들어보이는데.."
아놔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한 번 물어보려고요."
 
멈무:"진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 네~?
 
끆꽁님:"오.." 괜찮나 하는 얼굴로 흥미진진하게 지켜봐요
 
보송님:흥미진진하게 지켜봐요22
 
로몽님:박하님 고! 박하님 고! 응원해요.
 
멈무:"와.."
 
박하님:"혹시~ 일본 노래 좋아하세요?" 생글생글 웃어요~
 
멈무:"왠지 직원이 불쌍하네요"
 
▶:직원: 네???
 
로몽님:"저 잠깐 화장실 좀 다녀올게요~"
 
보송님:얼굴을 숙여요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에게 감정맺기..
 
끆꽁님:모른척해요
 
로몽님:손수건을 챙겨서 일어나요, 직원 의리인 거예요.
 
어떤 특기로 판정해볼까요?
 
보송님: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흐음...
 
멈무:ㅋㅌㅋㅌㅋㅌㅋㅋㅌㅋ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먼산 바라보고있어요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옆눈으로 박하님 봐요
 
보송님:핸드폰으로 카카오톡을 하는 척을 해요
 
▶:직원: 아니..이건 사장님이..(웅얼)
 
박하님:"아아, 사장님이~ 그렇구나. 그냥 궁금해서요." 활짝 웃으면서 말을 걸고 있으니까, 웃음으로 특기 판정 해보겠습니다 하아
 
좋아요!!!
 
판정해봅시다
 
박하님:
박하님 ROLL 웃음
6
목표치:  5
하아아
 
성공~~
 
박하님:아슬아슬햇다ㅠ
 
보송님:와~
 
와~
 
끆꽁님:와아
 
감정표 굴려봅시다
 
박하님:이상한 감정 나오면 어떡하지
 
보송님:(힘!!!)
 
즐겨야지
 
박하님:
박하님
감정표
동경(플러스) / 열등감(마이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멈무
감정표
우정(플러스) / 분노(마이너스)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흑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 일단 직원은....사실 그렇다..일본 노래를 좋아합니다.. 먼저 물어봐준 박하님에게 왠지모르게..통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혹시..........같은 취향을 가진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우정 가져갑니다.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미치겠어 아
 
로몽님:인세인 원래 이렇게 좀 피아스코같나요? 아니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
 
박하님:저는... 저는!! ... 그래요... 이런... 뭐랄까... 커뮤 문화에 관심이 많고? 이쪽에 박식한 사람들을 전부터... 멋지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그래서... ... ...!! 이 노래들에 대해 직원이 멋진 설명을 해 준다면... 동경을 품을 수 있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스코도 인세인도..장면제 룰이긴 하죠(넘
 
로몽님:<ㅇ> 아~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큐큐
너무웃겨요ㅠ
 
박하님:"저 혹시 진짜로 사장님 취향인가요? 혹시 본인은 관심이 없으세요?"
 
▶:하지만 인세인은 기본적으로 공포룰이긴해요 이건..제가 가볍게 개그시날처럼 짜놨을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 .....................
 
박하님:"저 이 노래 아는 노래인데, 지금 제목이 너무 헷갈려서~!"
 
보송님:미치겠어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원: ......우에키의 법칙 1기 오프니잉에요.(속닥)
 
박하님:"아!"
동경 가져갑니다.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로몽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로몽님:"아이구 실례했어요~" 손수건으로 손을 닦으며 돌아와요
 
상호 플러스 감정을 맺었으니
 
끆꽁님:"배틀짱..!"(보송님에게 속삭여요
 
박하님:무언가 해낸 표정으로 뿌듯하게 앉아있어요.
 
보송님:마구 고개를 끄덕거려요...!
 
박하님에게 의식시트 [한 가지 방법]이 공개됩니다.
 
▶:이것도 확산할수도있고 갖고있을수도있는데
어짜피 클막때 쓰이는거라서
그때 설명할게요!
 
박하님:넵!
 
좋아요 아직 박하님 장면입니다~
 
로몽님:"...!" 분위기 보고 박하님 봐요. 해냈구나... 오이오이 믿고 있었다구 얼굴로 착석해요.
 
▶:직원: (수줍은 얼굴)
 
박하님:제가 뭔가 해낸 것 같아요 표정으로 로몽님을 보며 생글 웃어요.
직원에게도 생글생글 웃어줘요.
 
보송님:훈훈한 분위기에 같이 웃어요
 
끆꽁님:소리는 안나게 손끝으로 박수쳐요
 
▶:직원: 웃어웃어 "아 혹시....전번 공유하실래요?"
 
박하님:"아! 좋아요, 너무 영광이에요!"
 
보송님:"번호를 따나봐요..!" 끆꽁님에게 속삭여요
 
▶:직원: "와~" 박하님에게 전화번호를 알려줍니다.
 
끆꽁님:"박하님 완전 인싸신것 같아요" 고개 끄덕이며 대답해요
 
박하님:"와아~" 직원의 번호를 땄어요.
 
로몽님:가방에서 직원분 드릴 여분 마카롱을 꺼내요, 혹시 싶어서 준비했는데... 그리고 슬쩍 박하님 앞에 놔드려요. 이거.. 직원분께.. 직원분께...! 뇌물을...!
 
멈무:"진짜로요;;"
아 로몽님 자꼬 먹을거 주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 감사합니다 로몽님...!" 로몽님에게 꾸벅 인사하고 직원분에게 마카롱을 슬쩍 내밀어요.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로몽님 조력하구 계셔요 약간 연애조작단같아요?"
 
▶:직원: "헐 감사합니다!! 잘먹을게요!!"
 
박하님:"화이팅!"
 
▶:직원: 직원은 기분좋아보여요
 
로몽님:"저는 개성의 로몽이니까요." 멋진 얼굴 합니다. 직원분께 꾸벅 합니다.
 
멈무:
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마카롱이 먹혔나봐요" 소근거려요
 
박하님:좋아요... 그럼... 이쯤 하고...
...장면을 닫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직원: "잘 먹겠습니다" 꾸법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매크로로 닫아주세요!
 
로몽님:ㅋㅋㅋㅋ한국인은 음식...!
 
박하님:img
 
와 벌써
 
장면을 두개나 닫았어요!
 
박하님:ㅠㅠ
힘들어따
 
여기서 마스터 장면이 개입합니다.
 
보송님:와아
 
▶:마스터장면이란!
마스터가 주도하는..장면진행으로
이벤트성 상황이나.. 뭔가 새로운 상황이 제시되곤해요
제 장면입니다(?
 
박하님:와~
 
끆꽁님:넵!!!
 
▶:img
 
로몽님:네~!
 
보송님:와!!!
 
등장: 전원
 
정모가 한창 무르익어갑니다.
 
음료도 마시고..
 
마카롱도 먹고~
 
태교에 좋은 일본음악도 듣고~
 
썰도 풀고 씹고 뜯고 맛보고 하다보면
 
슬슬 대화거리도 사라져갑니다.
 
그 때 보송님의 눈에 띄는 물건이!
 
보송님:번뜩 !
 
테이블 위에 놓인 노트 한 권이 보입니다.
 
오오오오~? 뭔가 새로운 자극이?
 
핸드아웃 [노트]가 공개됩니다.
 
(From 끆꽁님): d안돼요
 
(From 끆꽁님): 견딜자신이없어요 (넋두리입니다
 
▶:img
 
(To 끆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이제
 
마스터 장면이 끝났고요!
 
(From 끆꽁님): 이름덕에 조금 견딜시간이 생긴것같아요
 
끆꽁님:와악!
 
박하님:와아악
 
보송님:와!!
 
다음 장면 여실분?
 
(To 끆꽁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자아자!!!!
 
보송님:앗 저 호명된김에 해봐도 괜찮을까욧!!!!(손번쩍
 
네! 끆꽁님 괜찮으신가요?
 
끆꽁님:네1!!!!!!!!
 
좋아요~ 보송님 열어봅시다!
 
보송님:노래가 끊겼다. 어라, 광고가 흘러나온다. 야너두? 야나두!
롸?
아니 이거 그 뭠지
상황이어가도 된다고 하셨죠?!?!
 
네!
 
상황과 장면표를 이케저케 섞어도되고
 
자유롭게 활용해주세요
 
보송님 의 장면 【1사이클-3번째】
 
보송님:
등장인물 : 전원
 
 
멈무:장면표를 나중에 여는건데
깜빡햇네순간
다시 굴리셔도되요!
 
보송님:앗 저거
네네!!!
캔슬하려구 했어요 헤헤,,
 
멈무:헤헤좌요
 
보송님:잠시만 갑자기 턴하니까 댕순이됨 자잠시만요
장면표 다시 굴려볼게요!
 
조물조물
 
보송님:티비에서 코로롱시국에 대한 뉴스가 흘러나오고 있다.
(하필이런게)
 
박하님:우아아...
 
로몽님:우와,,,,,,,
 
멈무:우와...
 
끆꽁님:오..
 
박하님:"..." 음료를 홀짝거려요...
 
로몽님:"..." 침착해져요...
 
끆꽁님:"....." 걱정하는 표정으로 같이 홀짝거려요..
 
멈무:창 밖을 봐요
 
보송님: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그러고 보니까...코로롱 시국이잖아요...." 노트를 펼칩니다!
"이야기도 줄일 겸....그림러분들 저희 애들 뉴짤 좀 ^^! " 펜을 주섬 주섬 꺼냅니다!
 
펼친 노트는 빈종이 부분이네요~
 
끆꽁님:"저 오늘부로 그림러 탈주했습니다." 비장하게 말해요.
 
보송님:정말이냐는 비장한 눈으로 끆꽁님 봐요
 
파라락 내용물을 자세히 보거나 뒷면을 보기위해선 조사 판정이 필요합니다
 
로몽님:"전... 글러라서...." 수줍게 눈을 돌려요.
 
끆꽁님:"저는 그림러가 아녜요" 비장한 눈빛으로 보송님을 마주봐요
 
박하님:"저도... 글러라서..." 함께 수줍어해요.
 
멈무:'후웅~"
"새연 그려주시면 저도 그림"
 
보송님:"..............." 매우 실망한 표정으로 노트를 뒤적거려요... 빈종이 아무데나 문질거려봐요.....촉감으로 조사 판정을 해봐요......
 
좋아요! 판정해봅시다
 
보송님:"아 새연 아 ㅠㅠ" 생각만 해도 쓰러져서 그리질 못해요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요 그려주세요!!!"
"아니면 매건 그려주시면 제가 새연 그려드림"
 
박하님:딜을 흐뭇하게 바라봐요
 
보송님:"어? 저 노빠꾸맨이에요" 당장 연필을 꺼내요
 
로몽님:" 헉 새연... 그러보니까 해연 말이에요 디그 AU에서... " 옆에서 썰을 풀며 연성욕을 올려봅니다.
해연이 뭐야 새연입니다
 
멈무:"박하님 저 에드윈 뉴짤 쪄도되나요?"
"야짤?"
 
박하님:잠깐 마시던 음료를 쿨럭거려요
 
보송님:"얏좔"
 
끆꽁님:"오우 화끈해요"
 
로몽님:"오~~~"
 
박하님:"그럼 저 매건 꾸금썰 써도 돼요?"
 
멈무:"헐~ 전 완전 좋아요"
 
로몽님:"저 지금 두분 덕분에 너무 행복해요"
 
보송님 판정하시려면 촉감 특기 굴려주시면되요~
 
그 칸 누르면 굴려져요
 
보송님:헤매는거 어떻게 아셨지 감사합니다.
보송님 ROLL 촉감
8
목표치:  5
 
끆꽁님:헉ㄱ
 
성공!!
 
보송님:와!
 
박하님:와!
 
보송님에게 노트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박하님:짐작 도전합니다!!
 
해봅시다!
 
박하님:
박하님 ROLL 짐작 (서포트)
7
지정특기:  제육감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아좌!
 
보송님:와!
 
성공~ 또 해보실분 계신가요?
 
로몽님:저도 짐작... 해보고 싶어요...!
 
해봅시다!
 
로몽님:
로몽님 ROLL 짐작 (서포트)
9
지정특기:  소리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예!!!!
 
보송님:와!!
 
박하님:와!!
 
성공!!
 
짐작 더 가지신분 없나
 
끆꽁님:(아임유혹)
 
아니면 사실 확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안할수도 있고요!
 
오케이
 
보송님:사실 확산 해보겠습니다!
 
로몽님과 박하님에게 ㅋ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확산됩니다!
 
보송님:ㅎㅎ
 
로몽님:주사위 즐거웠어요 그럼 오케이!!!
 
끆꽁님:
아놬
 
자 여기서 쇼크에 대해 설명해봅시다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PC3은
저아닌가요
 
끆꽁님:쓰읍......................................................
 
쇼크는 이성치가 1 깎인다는 의미에요
 
멈무:아 박하님인가?
 
끆꽁님:앗 이번세션에선 제가 피씨3여서
 
박하님:끆꽁님인가?
 
멈무:아닌데 끆꽁님인데
 
끆꽁님:그냥 냅두고잇엇어요
 
박하님:아 그렇구나...
 
넹!
 
박하님:아 다행이다...
휴...
 
끆꽁님:예술돌ㄹ리나요?
ㅋ.ㅋ.ㅋ.ㅋ
 
끆꽁님 이성 -1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주시면되요~
 
로몽님: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끆꽁님:
끆꽁님 ROLL 예술
6
목표치:  7
 
보송님:"
 
▶:아니
 
로몽님:진짜 뭐가 튀어나올지 감도 안와서 두려워요
 
▶:이성 깎아주세요!
 
보송님:"끆꽁님의...갓아트" ㅠㅠ
 
▶:예술은 이따가
 
끆꽁님:아아
이성깍ㄱ았어요!
 
▶:쇼크<<<<<는 이성을 깎는
효과에요~!
 
로몽님:"헉..... 대박이에요..............대박이에요..................................."
 
박하님:"우와... 우와..."
 
끆꽁님:" 아니ㅣㅣㅣㅣㅣ 이게 왜애애애 " 허겁지겁 호닥 숨겨봐요..
 
그럼 끆꽁님까지 해서 다시 다들 <예술>로 공판 해봅시다
 
보송님:"너무 좋아요..."
 
로몽님:"저... 가슴이 벅차요..."
 
공포판정!
 
보송님:
보송님 ROLL 예술
11
목표치:  10
 
끆꽁님:
끆꽁님 ROLL 예술
7
목표치:  7
 
로몽님:
로몽님 ROLL 예술
4
목표치:  8
 
박하님:
박하님 ROLL 예술
12
목표치:  6
 
끆꽁님:?
 
보송님:
 
로몽님:ㅠㅠ
 
와 박하님 극단적이신 분이다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아니너무무서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펌블과스페셜
 
박하님:그리구 로몽님... 제 트리거를 당기셨어요
 
보송님:모두겟하신
 
로몽님:어쩔 수 없죠....
 
12는 스페셜입니다
 
일단 박하님..이성이나 생명중에 하나 1 회복해주시고~
 
로몽님:카드 내려주심... 뎀지 차감할게요...!
 
박하님:야호~
 
박하님 광기 현재화합니다!
 
로몽님:흐아악~ (빵빵~!)
 
그리고 로몽님은 공포판정 실패하셨고
 
광기카드 한장 뽑아주세요!
 
로몽님:헉 맞다
저기 박하님 광기카드에서
 
▶:네넹
 
로몽님:뎀지 2점은 생명력이지요?
 
▶:네!
 
박하님:...제가 로몽님을 때린건가요?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지도..(?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 어쩔 수 없군...
 
▶:해석은 마음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하아...
 
로몽님:실수로 뭘 엎으셨나보죠~
 
박하님:그런 걸로...
 
로몽님:조아요~!
마침 제가 얇게 입고 나와서 추위를 타버린걸로~
 
박하님:ㅠㅠㅠㅠㅠ
 
(To 민트박하): 생명력 깎는거 에드윈같고 웃겨요
 
로몽님:아휴 뭐 그런걸루 그래요 다시 가요가요~!
생명력 차감했습니다!
 
(From 박하님): 진짜 에드윈인거죠
 
좋아요!
 
여전히 보송님의 차례입니다.
 
박하님:"너무너무 죄송해요 로몽님..." 와장창 엎어버린 음료를 주섬주섬 치워내요...
 
멈무:"우아악~"
"휴지 가져올게요!!"
 
박하님:"우아아... 진짜 죄송해요..."
 
로몽님:"흐악 아니에요~!!!!" 손수건으로 대강 닦아낸 뒤 테이블을 정리해요
"저 에드윈 썰 듣다가 완전... 감격상태여서 암것도 느끼지 못했어요... 최고....."
 
(From 박하님): 흐흑 에드윈 왜 정모에 나온거니 진짜 너 왜그런거니
 
멈무:"최고..."
 
(To 민트박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몽님:"왜 실제에는 마음이 없을까요 저 이거 마음함에 넣어놓고 매일 연어해야 하는데..."
 
박하님:"이럴수가... 감사하고 죄송해요..."
 
끆꽁님:멈무님이 가져온 휴지로 같이 테이블 정리를 도와요
 
멈무:"나중에 틔터에도 백업해주세요.."
 
보송님:"맞아요....저 에디 썰 더 듣고 싶어요....빨리 더 풀어주세요...."
 
끆꽁님:"맞아요 백업 절대해주세요.."
 
로몽님:"이잉 괜찮아요~ 미안하시면... 에디 썰 더 주세요..." 시정잡배 코스프레를 해봅니다.
 
박하님:"그보다 끆꽁님 노트는 안 젖었죠?" 화제를 돌려요
 
끆꽁님:젖었기를 바래요
 
박하님:안 젖었을거예요
 
끆꽁님:"제 노트는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로몽님:"헉 맞다 노트! 괜찮아요?"
 
보송님:"다행히 안젖었어요 제가 빼뒀어요^^!"
 
박하님:"와~ 역시 보송님~"
 
로몽님:"보송님 최고...."
 
끆꽁님:슬픈표정으로 있어요
 
로몽님:"보송님 역시 다이아모터..."
 
멈무:"최고..."
 
끆꽁님:"손이 타짜세요.."
 
보송님:"제 하박수는..괜히 나오는 것이 아니랍니다.."
 
멈무:"완전 납득했다."
 
보송님:뭘...뭘 더 할 수 있지 경험해본 걸로 만족하고 장면 닫겠습니다><,,
 
끆꽁님:"패널티는 보송타임인건가요?"
 
보송님:"..........." 보송타임에 슬퍼져요
 
좋아요~
 
박하님:"보송타임~"
 
멈무:"보송타임~"
 
로몽님:"보송타임~"
 
끆꽁님:"보송타임~"
 
보송님:"ㅠㅠ"매우 슬퍼요
 
장면 닫을거면 매크로로!
 
보송님:img
 
끆꽁님:하고 제가 바로 열면되나요?!
 
네!
 
마지막 턴이에요!
 
박하님:우아아
 
보송님:와!!
 
끆꽁님 의 장면 【1사이클-1번째】
 
끆꽁님:
등장인물 : 전원
 
엇이게아닌가봐
 
네번째로 하심되요!
 
다시해봅쉬다~
 
1사이클 4번쨰!
 
끆꽁님 의 장면 【1사이클-4번째】
 
끆꽁님:
등장인물 : 전원
 
 
좋아요~
 
끆꽁님:크아악!
 
장면표도 굴려주시고!
 
끆꽁님:엣취!!! 밖에서 기침소리가 들린다. 감기인가..?
 
박하님:...!
 
엣ㄹ취!
 
보송님:밖을 힐끔 봐요...
 
박하님:함께 힐끔 봐요...
 
멈무:같이 힐끔 봐요...
 
로몽님:잠시 고민하다가... 슬슬 파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생각만 해요.
 
끆꽁님:뇌가굳엇어요큐ㅠㅠㅠㅠ
 
괜찮아요!
 
로몽님:맞아요! 괜찮아요!
 
일단 지금 조사할 수 있는 핸드아웃은~
 
NPC멈무가 남아 있고요
 
끆꽁님:멈무상ㅋㅋ.ㅋ.ㅋ
 
다른 PC들의 비밀을 조사할수도있고
 
유혹 어빌리티를 쓰고싶으시면 감정맺기를 해보셔도~
 
감정맺기는 멈무도 직원도 로몽님도 박하님도 보송님도 할수있어요
 
끆꽁님:좋아요..해볼게요..!
 
좋아요!
 
무슨 행동을 하고 싶으신가요?
 
끆꽁님:어어 그냥 상황이어갈라고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죄송해요 뇌정지가 왔어요..........
 
괜찮아욬ㅋㅋㅋㅋ
 
끆꽁님:그냥 상황 이어가도 되는게 맞을가요..?ㅠㅠ
 
보송님:화이팅화이팅!!!!끆꽁상 반죽함
 
상황 자체는 이어가도 괜찬하용!
 
박하님:조물조물
 
자기 장면에서는 기본적으로 조사판정. 감정맺기를 할 수 있어요~!
 
로몽님:끆꽁님 쬐물쬐물~
 
끆꽁님:ㅇ(-( 네네넵..
 
이건 턴을 소비하는 행동이라서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행동이에요!
 
끆꽁님:네넵..!
 
▶:로몽님이 룸카페의 비밀을 조사하고 박하님이 직원이랑 감정맺기를 하고 보송님이 노트의 비밀을 조사하신것처럼!
혹시 하고싶은 행동이 있으실까요?
이 핸드아웃의 비밀이 궁금하다!! vs 저 사람과 진한 감정을 맺고싶다!
 
끆꽁님:감정맺기를..!
해보고싶어요..!
 
▶:좋아요!!
누구랑 해볼까나!?
 
끆꽁님:멈무님이요!
 
보송님:와!!!
 
▶:왁!!!
두근(?
 
끆꽁님:그냥 바로 돌려보면 되나요..?
 
박하님:우아ㅏ아!!
 
멈무:(두근)
 
무슨 특기로 판정해볼까요?
 
▶:아까 박하님 같은 경우는 직원이랑 감정맺기를 할 때 웃음<으로 판정했었죠~ 웃음은 좋은거야
 
끆꽁님:첫 정모니까 부끄러움으로 판정해보겠어요
 
박하님:웃음은 좋앗죠...
 
▶:좋아요!
 
부끄러움 굴려주세요@
 
끆꽁님:
끆꽁님 ROLL 부끄러움
5
목표치:  5
 
성공!
 
끆꽁님:쯔앗!
 
와아악
 
박하님:쯔아앗!
 
보송님:귀여워ㅠ
 
그리고 끆꽁님의 어빌리티인 유혹은
 
로몽님:천재 끆꽁님 천재
 
감정판정에 성공했을 때 사용가능해요!
 
한번 판정해볼까요~
 
어빌리티 이름 옆에 있는 버튼 눌러서 굴려봅시다!
 
끆꽁님:
끆꽁님 ROLL 유혹 (서포트)
10
지정특기:  부끄러움
목표치:  5
감정판정에 성공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감정판정의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을 해야 한다.
해당 판정이 실패한 경우,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자신에 대해 감정판정의 목표가 획득하는 [감정]의 종류나 속성을 마음대로 결정하며,
또한 목표의 [거처]나 목표가 가진 아이템 1개를 획득(강탈)할 수 있다.
짯!
 
성공!!!!
 
천재끆꽁님
 
박하님:우아아
 
보송님:와!!!!!!!!!!!!!!
 
로몽님:진짜.. 너무 멋지다...
 
끆꽁님:크아아악!!!!!!!!!!!!
쭈까쭈까..감사합니다..
 
그러면 쓰여있는대로
 
멈무는 부끄러움으로 방어()판정을 해야해요
 
끆꽁님:아 방엌
 
멈무:해보겠습니다
 
박하님:방어 ㅋㅋㅋㅋㅋㅋ
 
보송님: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부끄러웠!
 
끆꽁님:부끄!!!!!!!
 
멈무:
멈무 ROLL 부끄러움
2
목표치:  7
?
 
로몽님:?
 
박하님:펌블
 
로몽님:펌블이네요
 
끆꽁님:헉ㄱ
 
범플...
 
끆꽁님:범플..
 
하쥐만 나는 광카를 안먹지롱 히히(넘
 
박하님:
 
보송님:
 
여튼 실패했으니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그럴거면 제 트리거나 당겨주세요 (뭐임
 
어빌리티 활성화 성공!
 
로몽님:빠밤~
 
보송님:와!!!!!
 
끆꽁님:왁!!!!!!!!!!!!!!!!
 
박하님:와아~
 
▶:그럼..
끆꽁님은 제가 굴린 감정표에서 플러스나 마이너스를 맘대로 고를수있거나
 
끆꽁님:네네
 
▶:감정표의 그...한칸을 마음대로 골라서 플마만 제가 고를수있게? 할 수 있어요
한 칸을 고르고 싶으시면 제가 감정표를 알려드릴게요
 
끆꽁님:어어ㅓ 플러스 마이너스 고르는걸루 할게요!
 
▶:좋아요~
 
끆꽁님:(어려워서 쉬워보이는거루하기)
 
ㅋㅋㅋㅋㅋㅋㅋ그럼
 
감정표 굴려봅시다!
 
시트에 있어요!
 
끆꽁님:
끆꽁님
감정표
동경(플러스) / 열등감(마이너스)
 
멈무:
멈무
감정표
우정(플러스) / 분노(마이너스)
무난하네 다행이다;
 
박하님:다행이다...
 
보송님:다행이다,,
 
끆꽁님:후..
 
끆꽁님도 플러스 마이너스중에 고르실수있고..
 
제것두 골라주세요
 
멈무:얌전
 
끆꽁님:제꺼랑 멈무님꺼 고름대죠
 
멈무:네!
저기 쓰인것중에 플러스나 마이너스를 고르시면되요
같을 필요없어요!
 
끆꽁님:헉 둘다 플러스 가져가겟어요..!
 
멈무:그럼 끆꽁님은 멈무에게 동경을 갖고가시고
멈무는 끆꽁님에게 우정을 느낍니다
 
박하님:기엽버...
 
멈무:어이어이..! 멋지잖아..!
 
보송님:아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끆꽁상...왠지..내 친구처럼 친근해!
 
끆꽁님:맞아요...끆꽁은...멈무님에 빠른 연성력에 동경하고 있었어요..!
 
로몽님:귀여워.....
 
멈무:우정을 가져갑니다.
 
박하님:훈훈해진 분위기를 흐뭇하게 바라봐요...
 
끆꽁님:동경을 가져가요
 
이런식으로 자기 턴에 행동 하나를 할 수 있는거에요><
 
끆꽁님:크아악.....(너덜해졌음)
 
멈무:롤플은 자유롭게 하셔두되고
 
원할 때 장면 닫아주심됩니다!
 
박하님:기침 소리가 신경쓰여서 바깥을 흘끔흘끔 바라봐요...
 
보송님:다들 너무 귀엽다는 표정으로 행복해져 있어요...
 
끆꽁님:"환절기라 가벼운 재채기 일거예요..!" 박하님을 안심시켜드리고 장면을 닫아요..!
(더이상머리가 안돌아가요)
img
 
잘했어요!
 
천재 끆꽁님
 
박하님:끆꽁님 천재만재
 
끆꽁님:ㅇ(-(
 
보송님:와!!!!!!!!!!!!!!!!
 
로몽님:헉 우리 벌써
 
벌써
 
로몽님:한사이클 다 돌았어요!
 
박하님:벌써!
 
다돌았어요!!!
 
박하님:우아ㅏ아!
 
보송님: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몽님:대박이에요!!!!!!!!!!!!!!!!!!!!!!!!!!!!
 
이제
 
보송님:다들 천재에요ㅠㅠㅠㅠㅠㅠㅠ
 
클라이막스에요!!
 
로몽님:와!!!!!!!!!!!!!!!!!!!!!!
 
보송님:와!!!!!!!!!
 
박하님:클라이막스!!!!
 
끆꽁님:클라이막ㄱㄱ스!!1
 
▶:img
 
그렇게 정모가 진행되는 와중에..
 
룸 밖이 소란스럽습니다
 
박하님:"...?"
 
밖에서 들려오는 목소리를 들어보면....
 
보송님:"??"
 
로몽님:"...?"
 
끆꽁님:" ??" 긴장해요
 
"5인 이상 집합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예??아닌데요???"
 
끆꽁님:"헉"
 
보송님:"헉!!!" 테이블 아래로 숨어봐요ㅠㅠㅠㅠ
 
로몽님:"…"
 
박하님:"...!"
 
"확인차 방마다 점검 한번 해보겠습니다."
 
"아아..예.."
 
큰일이다!!
 
로몽님:"여러분 제가... 화장실로 갈테니까.... 적당히 네분인 척 해보실래요...?"
 
이대로라면... 정모에 왔다가 난리가 나게 생겼어!
 
우리가 할 수 있는건
 
우리 중 한명은
 
모르는 사람인 척 하는거야!!!
 
박하님:"...!!!"
 
상황 룰
 
로몽님:너무 빨랐네요... 제가 너무 빨랐어요 죄송합니다...
 
멈무 포함 5인이서
 
끆꽁님:"!!!!!!!!!!!"
 
보송님:비장하게 고개를 끄덕임...!
 
전투를 합니다
 
박하님:아니
 
보송님:네?
 
로몽님:전투를 하느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투를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저희 경찰이랑 뜨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룰은 전투룰이지만
 
보송님:가위바위보..?
 
박하님:가위바위보인가요
 
일단은 토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로몽님:좋습니다...
 
보송님:박하님하파
 
끆꽁님:조..조아요
 
이중에 사라질 사람을 정해야하는데
 
박하님:하파!
사라질 사람 ㅠㅠ
 
보송님: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ㅠㅠ ㅠㅠ ㅠㅠ ㅠ ㅠ
 
그건.............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사람이 정하는걸로
 
합의를 봅니다.
 
로몽님:좋습니다.. 해보죠!
 
끆꽁님:아 우리끼리
좋아요!
 
박하님:좋아요!
 
그리고
 
박하님은 원한다면..의식시트를 모두에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박하님:좋아요!
 
보송님:
 
밖에서 경찰이 오고 있으니
 
타임리밋이 있습니다!
 
끆꽁님:허억;
 
박하님:"이걸 봐주시겠어요...?" 비장한 표정으로 공개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어쩌면...!"
 
사실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두사이클 내에 결판이 나는것으로 합시다
 
끆꽁님:"헉 어떤거죠..!" 비장한 표정으로 박하님이 보여주시는걸 봅니다..!
 
로몽님:"흐어억 뭔가요...?!"
 
의식시트가 공개됩니다.
 
보송님:"헉.......!"
 
박하님:"...어쩌면... 경찰에게 뻔뻔해질 수 있을지도...!"
 
보송님:"헉!"
 
로몽님:"좋아요...!!!!"
 
끆꽁님:"..."멍한 표정으로봐요
 
멈무:"박하님..천재?"
 
끆꽁님:"조,좋아요..!!"
 
보송님:"너무..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멈무:기절한다
 
끆꽁님:"우선 어떻게던 해보죠!"
 
박하님:"해볼까요?"
 
로몽님:"좋아요!"
저 일단 교양이랑... 효율 6이에요!
 
좋아요 여기서 전투 룰을 설명하겠습니다.
 
로몽님:흐억 아 아니구나
네네
 
전투장면의 순서는
 
플롯 정하기 부터 시작됩니다!
 
플롯은 캐릭터의 속도를 정하는건데요
 
끆꽁님:
 
요기!
 
로몽님:네!
 
시트를 보시면
 
플롯보내기라는 글자 아래에
 
▶:무지개색 버튼이 보이죠?
 
박하님:네!
 
끆꽁님:넵!
 
보송님:네!
 
로몽님:네!!!
 
▶:보시면 1부터 6까지 있는데
속도 숫자가 클수록
속도가 빠른거에요!
예를 들어서 A B C가 있는데
A는 속도 6
B는 속도 4
 
▶:C는 속도 2에
플롯을 지정했다고하면
순서는 A B C 순으로 전투가 진행되는거에요
 
보송님:네!!
 
끆꽁님:넵!
 
▶:그리고 회피판정 목표치가 속도마다 다른데
속도가 빠르니까.. 오히려 멈추긴 쉽지않은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이해가 잘 될거에요
속도가 빠른만큼 피하기가 어려워요!
여튼 플롯을 보내봅시다.
저 버튼을 눌러서 정하시면되요!
 
(From 보송님): 보송님 의 플롯은2
 
▶:원하는 속도에 맞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From 로몽님): 로몽님 의 플롯은3
 
멈무:
(To GM)rolling 1d6
 
(
4
 
)
 
 
=
4
 
(From 끆꽁님): 끆꽁님 의 플롯은5
 
(From 박하님): 박하님 의 플롯은5
 
끆꽁님:아 비밀로가는군뇨
 
넹!
 
로몽님:헉 그리고 저 여쭤볼게
 
멈무:좋아요 전부 플롯성공
네!
 
로몽님:이런 식으로... 좀 서로 협력하는 식으로 진행이 되는 것 같을 때
자기의 특기점수를 말하는건 안되는 부분인가요?
제가 너무 자연스럽게... 이건... 말해야 한다! 하고 먼저 말해버려서...
 
멈무:아! 아뇨 괜찮아요
말하셔두되요~!
 
로몽님: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심장이 아팠어요...
<ㅇ>
 
멈무:ㅋㅋㅌㅋㅌㅌㅋ심장 맛사쥐해드림
 
로몽님:우웃 (꾹꾹~)
 
박하님:조물조물
 
보송님:로몽님 기엽어.
 
끆꽁님:뭔가 생기고있어
 
보송님:우왕
 
로몽님:주사위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요!
 
멈무:네 토큰이라고 원래는
인장이나..이런걸로 하는데
저희 지금 인장이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좋아 누가 무슨색할래요(넘
 
박하님:흠...
 
끆꽁님:저! 그륀 할래요
 
보송님:전 파랑색><
 
로몽님:전 남는거 할게요!
 
박하님:그럼 제가 빨간색으루
 
멈무:그럼 제가 보라색하고
로몽님은 좀 더 잘보이는 노랑색으로
 
로몽님:제가 노란색이네요! 감사합니다!
 
멈무:바꿔드림
 
끆꽁님:와아악
 
멈무:좋아요 플롯을 배치해볼게요!
 
박하님:와아아!
 
끆꽁님:네ㅔㅔ
 
보송님:와!!!
 
끆꽁님:아 플롯중복도 괜찮군요!
 
자 보시면
 
중복이되었죠?
 
박하님:네!
 
로몽님:네!
 
버팅이 일어납니다
 
끆꽁님:네!
 
버팅이란?
 
같은 속도에 만나서 부딫히는 걸 뜻합니다
 
끆꽁님:맞아 저 중간에 컨닝페이퍼가 지금 안열려서..?
후닥 새고 하고올게요!
 
박하님:콰앙... ... ...
 
멈무:네!
 
버팅이 일어나면 체력이 1 깎여요! 몸통박치기 같은거에요.
 
박하님:우당탕 ㅠㅠ
 
끆꽁:오노
죄송해요박하릠!!!!!!!!!!
 
그리고 둘이 속도가 같기때문에
 
박하님:아니에요 죄송해요 끆꽁님 ㅠㅠ
 
순서를 다시 정해야겠죠?
 
박하님과 끆꽁님은 1d6 굴려주세요!
 
보송님:오옹
 
끆꽁님:4
 
박하님:5
 
아마 이러면 박하님이 선일거야
 
얼레벌레마스터
 
끆꽁님:whdhk
 
박하님:좌요
 
끆꽁님:조와요!
 
그럼 순서는 박하-끆꽁-멈무-로몽-보송
 
보송님:네!!
 
끆꽁님:넨!
 
좋아요!
 
그리고
 
▶:클막에서만 쓸 수 있는
행동 선언들이 있어요.
매크로에 보면 특수행동이 매크로가 있죠?
 
박하님:네!
 
▶:눌러서 뭐가있는기 기웃거려보면
 
끆꽁님:네!
 
▶:회상이랑 사망으로 나눠지는걸 볼 수 있는데
 
보송님:오옹
 
▶:회상의 경우 주사위 판정에 +3보정을 얻을 수 있거나, 대미지를 1d6 더 넣을 수 있어요.
 
끆꽁님:호옥
 
▶:회상은 한마디로 회상... 자신의 비밀사명을. 가오있는 롤플로.. 까뒤집으면서.. 원기옥을 모은다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박하님:ㅠㅠㅠ
 
보송님: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망의 경우엔
인세인은!! 체력이 0이 되어도
전투 탈락이 될 뿐 캐릭터 서사..적으로 죽지않아요!
근데!!!
사망을 선택하고!!
특수행동을 할 수 있는거에요.
 
박하님:오어아
 
▶:최후의 일격은 죽음을 택함으로서 자기턴이 아닌데도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거고.
 
끆꽁님:네넵!
 
▶:유언은 죽음을 택함으로서 타인에게 자신이 가진 정보나 프라이즈를 넘길 수 있는거에요!
이 세션에선....우리가 서로 정말 죽일순없으니
 
보송님:오옹
 
▶:사망선언을 하면
승자의 선택과 상관없이 집으로 가는걸로합시다(넘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강제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보통은
회상으로 가오롤플을하곤 합니다. 사실상 이게 클막에서 제일...팝콘 컨텐츠에요
지금 비밀사명 까인 사람 아무도 없잖아요
이걸....그 사람이 자기입으로
롤플로..
 
▶:뱉어내는 순간
입니다(재믺곘죠?)
 
보송님:재밌겟다.
 
끆꽁님:ㅋㅋ ㅋㅋ ㅋ ㅋ미쳐요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흥미롭다
 
좋아요 이제 진짜 시작해봅시다. 리밋은 2사이클 제한!
 
박하님의 차례입니다!
 
▶:참고로 의식시트의
지정특기 판정에도
회상을..........
쓸수있어요^^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두근거려요
 
박하님:하지만 저는 교양을 특기로 찍어 놨답니다.
 
좋아요
 
의식시트를 진행하나요?
 
박하님:의식 시트를... 진행하겠습니다!
...해도대죠?
 
끆꽁님:네!
 
회사 이름을 정해주세요(넘
 
끆꽁님:까짓것 해보죠!
 
멈무:ㅠㅠㅠㅠ
흑흑 웃겨(이사람이 마스터임
 
박하님:"우리가 회사를 만들면 20명으로 막 모일 수 있다구요."
 
끆꽁님:"..!!"
 
박하님:"우리 회사 이름은 W.I.T.C.H.예요." 비장하게 말해요.
 
멈무:오열
 
끆꽁님:"왠지 그럴것같았어요..!" 비장하게 놀라요
 
멈무:"아...너무 멋지다!"
 
로몽님:"랄라블라같고 좋네요." 비장해져요
 
보송님:"하...너무 좋아요........" 쓰러짐!
 
끆꽁님:"저희가 창립하는거죠!"
 
멈무:랄라블라는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이제 다른 분들도 저희 회사 이름을 걸고 정모를 할 수 있는 거예요."
 
로몽님:"아...! 너무 멋지다...!!"
 
끆꽁님:"아!!!!"
 
보송님:"후대를 위한 생각까지...!"
 
끆꽁님:"방역수칙 아래 모이는 안전한 20명..!!" 감명받음
 
멈무:"최고다..!"
 
박하님:"코로롱이... 우릴 막을 수는 없어요." 비장해요.
굴리겠습니다 ㅠㅠ
 
지정특기 <교양>으로 판정해주세요
 
박하님:이랬는데 안 뜨면 어떡해 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제가 다시정하는거죠(막)
 
박하님:
박하님 ROLL 교양
7
목표치:  5
 
멈무:그러네(넘
 
박하님:우아아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우아앆!!
 
멈무:우아아아아
 
보송님:와!!
 
로몽님:성공하셨어!!!!!!!!!!!!!!!!!!
 
성공!!
 
박하님:우아ㅏ아아!!!!!!
 
회사 이름을 정합니다.
 
회사의 이름은 W.I.T.C.H
 
끆꽁님:"이것이 바로 간zl다..."
 
끆꽁님의 차례!
 
끆꽁님:저이거 궁금한게
 
멈무:"아아..너무 아름다워.."
 
보송님:"룽하네요..."
 
멈무:
 
끆꽁님:걱정으로 공포판정이면 제가 공포에 적어놓은 특성치 눌러서
 
네!
 
아아 아뇨
 
걱정<이라는 특기로 굴리시면 되요!
 
끆꽁님:아 여기있엇네!!
저거 성공을 시켜야 되는거죠?!
 
아뇨 이건 페널티라서
 
끆꽁님:아 오히려 실패해야하나요!?
 
2번째 의식은 선언만으로도 성공이고
 
끆꽁님:네네
 
패널티로 끆꽁님이 공포판정을 하게되는거에요
 
끆꽁님:아아 그냥 패널티를 제가 먹는거군요!
좋아요!
 
실패하면 광기카드를 먹어요!
 
네!
 
끆꽁님:하나쯤먹지모!
 
선언해주세요!
 
박하님:ㅠㅠ
 
보송님:앜ㅋㅋㅋㅋㅋㅋ
 
끆꽁님:" 좋아요..! 우리 간zl 윗치....."
"덕질도 이렇게 해보는거죠..!"
 
박하님:"간zl..." 중얼거려봐요.
 
멈무:"간Zl........."
 
끆꽁님:전화기를 들어서 전화해요..! 신호음이 가요..!
 
뚜르르르!!!
 
끆꽁님:"전화 합니다..!
 
보송님:"간Zl............................."
 
끆꽁님:걱정굴릴게요..!
 
네! 어쩌고 회사 등록해주는 단체입니다.!
 
박하님:ㅠㅠㅠㅠㅠ
 
걱정 굴려주세요!
 
끆꽁님:
끆꽁님 ROLL 걱정
5
목표치:  6
쯔앗
 
 
박하님:부적!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사용하겠습니다!
 
좋아요!
 
로몽님:부적 챡!
 
끆꽁님:아앗.!!!!
 
매크로 굴려주세요!
 
박하님:챱챱!
 
끆꽁님:.두근ㅡ!
 
박하님:아이템
 
다시 굴려봅시다!
 
끆꽁님:후우.. 다시 간다..!
끆꽁님 ROLL 걱정
6
목표치:  6
 
와!!!
 
박하님:으아앗!!!!!
 
로몽님:성공했다!!!!!!!!!!!!!!!!!!!!!!!!
 
성공!!
 
끆꽁님:왁!!!!!!!!!!!!
 
보송님:왁!!!!!!!!!!!!!!!!!
 
박하님:해냈다 !!!!!!!!!!!!!!!
 
끆꽁님:박하님의!!!뿌적이!!!!!!!!!!!!!!!
 
와!!!!!!!!!
 
박하님:해냇다 !!!!!!!!!!!!
 
로몽님:붙었다!!!!!!!!!!!!!!!!!!!!!!!!!
 
보송님:강하다 !!!!!!!!!!!!!!!!!!!!!!!
 
끆꽁님:와아아앆!!!!!
 
끆꽁님은 당당하게 전화를 해냅니다.
 
로몽님:와아아아아악!!!!!!!!!!!!!!!!!!!!!!!!
 
박하님:와아ㅏ아아앆!!!!!
 
멈무의 턴
 
멈무:갑자기 고민
 
로몽님:일어나서 무음으로 기립박수를 쳐요!!!
 
끆꽁님:라이온킹마냥 전화기 들어올림
 
멈무:난 사실상 에너미(적)이니까
 
박하님:럴수가
 
멈무:공격을 해보겠어요(ㅉㄴ
 
로몽님:어째서예요
 
보송님:이럴수가
 
박하님:갑자기
 
끆꽁님:아닛?
 
로몽님:멈무님 믿었는데
 
박하님:멈무님의 비설을 털었어야 햇나
 
보송님:충격 ................................
 
로몽님:우리 다같이 정모 마무리하기로 했잖아욧
멈무니이이임
 
멈무:"현실적으로 회사 등록이 말이 될리가없잖아!!!"
 
박하님:"?!"
 
로몽님:"으아아악 조용히하세욧"
 
보송님:"다 들리겠어요!!!" ㅠㅠㅠㅠ
 
멈무:"싫어싫어!! 난 이런.. .. 이런 총대메기... 싫다구!!"
" 우아아앙!!"
 
박하님:"진정하세요 멈무님...!"
 
멈무:2
박하님에게..손가락질!!
 
박하님:?!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애초에 이런걸 생각하다니!!"
 
로몽님:"멈무님...! 총대 제가 맬게요..!!!!!!!!"
"진정하세요!!!!!!!!!!!"
 
보송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정하세요 멈무님!!!!"
 
로몽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손가락질 당했어요!
 
멈무:"스탭들한테 허락은 맡으신거냐고요!!"
 
로몽님: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공격합니다
 
박하님:"허락이요...?!"
 
보송님:"아ㅠㅠ" 기겁해서 둘만 번갈아 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전쟁이다!!"
멈무 ROLL 기본공격 (공격)
9
지정특기:  전쟁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끆꽁님:뭐야 왕쎄
 
로몽님:"진정하세요 멈무님... 진정하세요 평화로운걸 생각해봐요 어..... 아 매건장..."
 
멈무:특수행동으로
회상으로 대미지를 올려보겠어요
 
박하님:이럴수가
 
로몽님:이럴수럴수가
 
멈무:특수행동
 
끆꽁님:이럴수가
 
멈무:아니잠만
 
ㅈㅅ 일단 박하님
 
회피판정을 해봅시다
 
보송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회피는... 어떻게 하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되게 유희왕같아요 ㅋ ㅋㅋㅋ ㅋ
 
로몽님:저 지금 유희왕 브금 틀었어요
 
>>특기 리스트 << 글자를 누르시면되요!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
박하님 ROLL 2D6
5
형편없어
 
실패..
 
로몽님:슬퍼...
 
멈무는 회상을 합니다
 
보송님:부적 챡 !!!!!!!!!!
 
로몽님:
 
멈무:헐!
 
박하님:
 
로몽님:맞아 저도 부적 있어요
 
좋아요!
 
박하님:좋아요!!
 
매크로 굴려주세요
 
박하님:다시 굴려보겠습니다!!
 
로몽님:실패하면 제 부적 드릴테니까 다시 도전해봐요!
 
보송님:아좌아좌좌!!!!!!!!!!!!!
 
로몽님:화이팅!!!!!!!
 
리롤도 해보시고!
 
보송님:아이템
 
박하님:우아아 모두의 부적이 모인다
 
로몽님:으라차차차차!!!!!
 
멈무:나 배척당하네?(아주
 
박하님:
박하님 ROLL 2D6
8
... 깨작
 
악! 실패!
 
로몽님:부적 쓸까요!?!??!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크아아악..!!
 
박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능합니다!
 
사용하신다면 매크로~
 
로몽님:아이템
으랴랴랴랴!!!!
 
끆꽁님:부적챙길걸..!!
 
박하님:아자아자!!!!!!!
 
끆꽁님:아자아자자!
 
박하님:
박하님 ROLL 2D6
3
 
끆꽁님:아자토스!!!!!!!!!!!!!!!!!!!
 
박하님:...
 
끆꽁님:아자토스이자식!!!!!!!!!!!!!!!!!!!!!!!!!!!!!!!!!!!!
 
아놔ㅠ
 
끆꽁님:우리를배신해!!!!!!!!!!!!!!!!!!!!!!!!!!!!!!!!!!!
 
로몽님:괜찮아요!!!!!!!!!!!!!!!!!!!!!!!!!!!!
 
박하님:어쩔 수 없죠
 
로몽님:괜찮아요!!!!!!!!!!!!!!!!!!!!!!!!!!!!!!!!!!!!!!
 
맞아!! 그럴수도있지!
 
박하님:맞아!! 받아들이자!!!!
 
로몽님:힘냈어요 우리!!!!!!
 
보송님:괜찮아요 !!!!!!!!!!!!!!!!!!!!!!!!!!!!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우리는 힘냇으니까요!!!!!!!!
 
끆꽁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유대감을 높히는 효과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블랙매지션 브금하고 잘 어울렸어요!!!!!
 
멈무:를 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는..
회상을합니다(ㅈㄴ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ㅠㅠ
 
멈무:특수행동
예시를 위한 롤플이니 날 너무 원망하지 말라고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멈무는 외친다.. "난..나는..용납할 수 없어!! 총괄진도 없는 와중에 윗치의 이름을 가지고 회사를 설립한다니!!!"
"일개 맴버주제에 총괄이랑 친하다고 입을 터는거냐!! 싶으신가요!! 그럴리가!!"
 
끆꽁님:이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나는 비밀스탭이었다고!!!!!!!!!!!!!!"
 
박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아ㅣ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
 
끆꽁님:아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헉............!!!!!!!!!!!!!!!!!!!!!!!!" 충격에 빠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네?"
 
끆꽁님:벙찝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비...비밀....스탭?"
 
멈무:" 엉엉엉 별림님이랑 유새님이랑 다 바빠서 ㅠㅠㅠㅠㅠㅠ 정모 못열겠다고ㅠㅠ해서 내가 연건데ㅠㅠㅠ"
"아직까지 스탭이라고 말도 못하고~~~~~~~~~~~"
"서러워!!!"
 
(From 박하님): 멈무님 너무 서러워서 너무 웃기고 안쓰럽고 슬퍼요ㅠ
 
멈무:이 사실은 실제가 아닙니다
여튼 멈무는 슬프게 운다
그렇게 울면서!!
박하님에게 양심의 타격을 줍니다
 
박하님:따끔따끔
 
회상 효과로 공격 다이스 한개가 추가되어
 
보송님:귀여워
 
2d6의 대미지가 들어갑니다.
 
끆꽁님:와우
 
박하님:와우
 
보송님:와우
 
멈무:5
 
로몽님:대미지는 안귀여워
 
멈무:안죽었어
 
끆꽁님:데미지 안귀여워
빈사를만들어놨어
 
박하님:0인데요?
 
박하님 체력 -5
 
멈무:
 
끆꽁님:
 
멈무:진자요?
미안해
 
끆꽁님:원킬냈어
 
박하님:아까 버팅으로 1 깎엿으니
 
끆꽁님:강제귀가야
 
▶:아~
그럼
이제 박하님이 할 수 있는건
탈락과!
 
박하님:스읍
 
보송님:
 
▶:사망 특수행동입니다
참고로
사망..해서 최후의 일격을 날릴경우
최후의 일격에 쓰이는 공격<에
회상...........중첩을 할수있어요(ㅋㅋ
 
박하님:흠...
거기에 연격을 또 사용할 수도 있나요?
 
▶:네! 어빌도 사용가능!
 
박하님:우와
 
끆꽁님:
 
로몽님:박하님.. 강해.
 
▶:진짜로
최후의 일격!!
 
박하님:흠...
그럼 저는...
 
보송님:두근
 
박하님:특수행동
특수행동
 
끆꽁님:박하상!!!!!!!!!!!!!!!!!!!!!!!!!!!!!!!!!!!!!!!!!!!!!!!!!!!
 
박하님:하겠습니다.
 
(To 민트박하): 근데 생각해보면 회상하면..집에가고싶을만도
 
보송님:왁 !!!!!!!!!!!!!!!!!!!!!!!!!!!!!!!
 
로몽님:이케~!!!!!!!!!!!!!!!!!1
 
▶:대미지 증가는
 
(From 박하님): 완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하면! 회상하실수있어요!
 
박하님:스읍 조아요
 
▶:대미지는 공격을 성공해야
들어가니까~
 
박하님:일단 공격을 해야하는군요
 
▶:네!
 
박하님:습습후후
 
끆꽁님:이케ㅡㅡㅡ!!
 
박하님:"멈무님... 마음은 이해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지금 여기서 다 잡혀갈 수는 없잖아요?"
"정모의 마지막을 유치장으로 장식할 수는 없어요!"
 
멈무:"...그러니까 박하님만..가면 되잖아요?" 흥~
 
보송님:눈치 보는 얼굴 해요.
 
박하님:"저는... 집에 갈 겁니다."
최후의 일격을... 날리겠습니다.
 
로몽님:남은 레몬에이드 원샷때려요.
 
공격해봅시다!
 
박하님:
박하님 ROLL 기본공격 (공격)
7
지정특기:  파괴
목표치:  6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끆꽁님:두둥..!
 
성공! 멈무 회피해보겠습니다
 
박하님:스읍
 
멈무:
멈무 ROLL 2D6
7
 
박하님:멈무님 강해
 
실패!
 
보송님:멈무님 강해.................................
 
로몽님:멈무님 강해...
 
대미지 회상 해봅시다!!!!!!
 
보송님:역시 비밀스탭....
 
끆꽁님:헉같은숫자나오면 회피가 실패하는군요!
 
박하님:하아...
 
멈무:아뇨 저 목표치 8이라서
실패 흑흑
 
끆꽁님:아!
 
멈무:보라색이 저에요!
 
로몽님:아!!!!!!!
 
박하님:회상을... 하고 싶지 않았는데 ...
 
보송님:아하 !!!!!!!!!!!!!!
 
박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작와작
 
멈무:아벌써기대돼
 
박하님:"... ..."
깊게 심호흡을 합니다.
 
멈무:"크으윽.."
 
박하님:"저는 경찰서에 갈 수 없습니다, 멈무님."
 
멈무:"왜죠!"
 
끆꽁님:침을 꿀꺽삼켜요
 
보송님:침을 꿀꺽삼켜요
 
박하님:"왜냐하면 저는... 연구를 마저 해야 하거든요."
 
로몽님:보송님 끆꽁님과 함께 가방을 챙겨봐요.
 
끆꽁님:"...!"
 
보송님:"...?!"
 
로몽님:"...?!"
 
멈무:"..!!"
 
박하님:"여러분의 데이터...는 정말 인상적이에요."
 
끆꽁님:시선은 집중한채 로몽님을 도와요..!
"뭣..!"
 
보송님:"뭐/.......라구요........?!"
 
로몽님:"당신 설마…!"
 
보송님:분노를 느껴요...........!!!!!!!!!!!!!!
 
박하님:"저는... 사실 박하가 아닙니다."
 
끆꽁님:"뭐..!!"
 
박하님:"제 진짜 이름은 에드윈 델 밀러."
 
끆꽁님:" !!!!!!!!!!!!!!!! "
입이 떡벌어져요
 
박하님:"그러니 경찰서에는 갈 수 없어요."
 
보송님:"..............뭐라고??!?!?!!"
 
로몽님:"!?!?!!??!!?"
 
끆꽁님:"왐마야 나 지금 실물 만난거임?!?!?!?! "
 
멈무:
"무슨 그런 말도 안되는...!!!!"
 
끆꽁님:레몬에이드 마시다가 주르륵해버려요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짤)
 
박하님:"이만 집으로 돌아갈게요. 인상적인 모임이었습니다. 네트워크상의 모임은 이런 식으로 이루어지는군요."
 
로몽님:끆꽁님 닦아드려요.
 
끆꽁님:얌전히 닦여요
 
박하님:"썰과 짤... 소위 덕후모임... 즐거운 용어도 많이 알 수 있어 즐거웠어요."
 
멈무:ㅜㅗ
 
보송님:"에드윈..........친구라고 믿고 있었는데.........."
 
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몽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우릴........연구 대상으로 쓴 거야..........?"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 굳이 왜..! "
 
로몽님:"아아..."
 
박하님:단정히 웃으며 고개를 숙입니다.
 
로몽님:"저 단정함.. 에드윈이에요..."
 
멈무:아아아아 웃겨서 눈물콧물흘림
 
보송님:"아.............."
 
로몽님:"이걸 이제야 알다니... 씁..."
 
멈무:"아......................"
 
끆꽁님:"아아..! 기쁘지만.. 이렇게..!되는건..! 이렇게까지..!"
"오타쿠질을 들키고 싶지 않았어..!"
 
박하님:"멈무님. 제 야짤은 그만둬주세요."
 
보송님:"어쩐지........성까지 똑같다 했어.............!"
 
멈무:카티ㅓㅁㄴ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몽님:아죽을것같아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ㅠㅠ
 
멈무:아더워 아
 
박하님:공격 어케하죠 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미치겠어요아
 
끆꽁님:이거 정신적타격아닌가요
 
대미지 2D6굴려주세요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멘탈 나갈것같아요
 
박하님: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멈무님이아니라 그냥 광역긴데
 
로몽님: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강해.역시 에드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몽님:함정카드 브금 올려요 빨리
 
보송님:아 아 아 아 아 ㅏ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님:ㅠㅠ
 
끆꽁님:지금듣고잇어요 함정카드 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멈무....체력-8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탈락합니다
 
박하님:ㅠㅠㅠㅠㅠㅠㅠㅠ
 
로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도..탈락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하님:유유히 귀가합니다.
 
끆꽁님:유유히 귀가< 미칠것같음
 
로몽님의 턴 ㅠ
 
보송님:상처받은 김보송만 남는다.
 
로몽님:
아.....
회상 쓰겠습니다.
 
끆꽁님:아 ㅋ
 
ㅠ좋아요ㅠ
 
끆꽁님:효율 ㅋ ㅋ
미칠것같아요
 
에드윈 델 밀러: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크로 굴려주세요
 
끆꽁님:엗윈아!!!
 
로몽님:특수행동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몽님:"여러분 사실... 저 여러분 캐 하나도 몰라요… "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
 
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보송님:"뭐......라고요...........?"
 
멈무:
 
로몽님:로몽은 생각한다. 아, 내가 김전일도 아니고 할아버지의 이름을 걸고 뭘 한대, 현타가 진하게 온다. 할아버지! 미안합니다! 그런데 저도 살긴 해야죠! 휴대전화를 든 로몽은 빠르게 할아버지에게 카톡한다. 할...아..버지...미..안...해요.......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아진자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미칠것같다
 
로몽님:"전… 루드비히 오너가 아닙니다. 저는…"
 
멈무: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전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라구요…! 할아버지가 루드비히 오너예요…!!!!!!"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안ㅇ퓬ㅋㅇㄿㅋㄴㅇㅋㅍㄴㅋㅇ ㅍ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어떻게 이러어언!!!!!!!!!!!!!!!!!!!!!!!!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ㅌ챀ㅌㅋ
 
에드윈 델 밀러:이게모야 이게모야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이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효율 굴리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파탄났어 이정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어떻게..그런.."
 
좋아요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 ROLL 효율
11
목표치:  6
 
끆꽁님:"어쩌다.손주분이..!"
 
보송님:"어떻게..그럴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공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할아버지가... 허리를 삐셔서....!!!!"
 
끆꽁님:허망한얼굴로 바라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
 
보송님:"그럼 할아버지가....커뮤를....?"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내가 다 부끄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대학 교수신데 이 시국에 갈 수 있다고 좋아하시더니...!!!!"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아아..!!오너니임!!!!!!!!!!"
 
보송님:"아.............................."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그와중에 운동을 가셔가지곤...!!!!!! 사실 저 커뮤가 뭔지도 할아버지께 3시간 속성으로 듣고 왔어요!!!!!!"
 
멈무:"오너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느껴요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죄송해요!!!!! 진짜 하나도 모르겠어요!!!!!!!!!!!!!"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아녜요..........................................."
"3시간 속성강의로..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
슬픔에 울어요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으흐흑...흑흡... 으흐흑..." 울며 회사를 등록합니다.
 
그런 말 하는 와중에도... 착실히 회사를 등록해주는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님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감격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가...등록되었습니다.
 
보송님의 턴!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아 저 이거 너무 말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렸어요
 
보송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요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웃느라 뭘해야하는지 다 잊어버렷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의식시트 마지막을 장식할 수도 있고!
누군가를 공격할수도있고
ㅠㅠㅠ
의식시트는 완성하면 엔딩이에요!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흐느껴요지금 죽어요
 
보송님:에드윈 델 밀러.................친구인 나를 배신했겠다..........
 
멈무: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아놔 ㅋ ㅋ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아 저는 퇴장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집에갓어요 엉엉
 
끆꽁님:저랑 보송님이랑 루드비히오너의 손주분 계세요 ㅋ
 
멈무: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
 
보송님:아...........................................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너무웃겨서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미쳐버릴거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같아요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죄송합니다 제가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손주여서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
 
멈무:저도요...ㅅㅂ 아
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느끼고잇음)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로몽도 손주 닉넴이에요
 
멈무:핸드아웃쓸때까지만해도 그냥 웃기기만했ㄴ느데
 
에드윈 델 밀러:이미 5인 이하가 되어버렷는데
 
멈무:ㅅㅂ..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죄송합니다 예
 
에드윈 델 밀러:회사가 무슨 소용이지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소용이...있을까요?"
"이미...저희 정모는...망했는데?"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그래도....... 일단 해보죠......"
 
멈무:"....하.."
 
끆꽁님:"안전빵이..제일이잖아요.."
"해두면 나중에 쓸지도 모르고.."
 
멈무:"맞아요...."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다들... 유치장은 싫으시잖아요..." 웃으면 된다고 생각해 페이스로 본다.
 
보송님:"좋아요.......우리는 이제.....W.I.T.C.H."
 
멈무:"솔직히 제가 이미 스탭이니까.."
"까짓거 허락해드릴게요! 회사설립!"
 
끆꽁님:"와!!!!!!!!!!!!!!!!!"
 
보송님:"와!!!!!!!!!!" 힘이없지만 박수를 쳐봅니다!
 
끆꽁님:웃프게 박수칩니다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와....!!!! 축하드립니다...!! 커뮤? 축하해요...!!!"
 
끆꽁님:아ㅠ
수치스러어
 
보송님:"할아버지께...말씀 전해주세요...!"
"저희 정모....그래도 단속 걸리지 않았다고...!"
 
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네...! 좋아하실 거예요...!!!! 주식도 사실걸요...!!!!"
 
멈무:"맞아요....!"
 
끆꽁님:진짜웃기다 3시간 속성강의 듣고..마카롱도사오고........
 
멈무:ㅅㅂ 주식
 
끆꽁님:주식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
 
보송님:주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ㅇㅋㅌㅍ
ㅋㅇㅍ
ㅋㄴㅇㅍㅊ
 
끆꽁님: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주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미칠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마카롱은 루드비히 오너가 사놨대요
 
보송님:아 저 흐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아 진짜 이런 비밀이라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미칠것ㄱ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치ㅣ겠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어떻게 되나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이 정모... 어디로 흘러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 행동하셔야
 
멈무:저 웃다가 뭐 놓쳤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등록햇으니까
20명으로 확장됐다고
 
보송님:제가 뭘해야하죠 (제가 놓쳤나봐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언하시면!
 
끆꽁님:선언하면되지않을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좌요@!!! 끆꽁님 천재
 
멈무:누군가를 공격하고싶다면
공격하셔도되요
 
끆꽁님:미쳐
 
보송님:
 
끆꽁님:
 
보송님:
 
끆꽁님:
 
보송님: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
 
끆꽁님:공격할사람도 없잖아요ㅠ
 
멈무:회상하고싶으면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해야지
 
보송님:회상하겠습니다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갑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 누가 공격받는거야 누가
 
멈무:누구 공격하나요ㅠ
 
끆꽁님:
 
보송님:모모르겠어요(랜덤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랜덤 ㅠㅠㅠㅠㅠㅠ
 
보송님:특수행동
 
멈무:다이스 굴려봅시다 1D2로
 
보송님:
rolling 1D2
 
(
2
 
)
 
 
=
2
 
멈무:대미지는 성공후에 회상하심됨!
2니까....
누구지
 
보송님:네!!!
 
멈무:끆꽁님?
 
보송님:에드윈 델 밀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전 집에갓어요
 
멈무:에드윈은 하차했으니까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ㅌㅋ
 
멈무:꽁님으로
 
보송님:에디 집갓는데 ㅠ
 
에드윈 델 밀러:그만 집착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갑좌기/!?!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나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꽁님이 3번이니까
 
보송님:다이스가 배신당한 친구의 맘을 읽엇네,,
 
멈무:2번없애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저는 집에서 연구 결과 정리하고 잇으니까 (ㅠㅠ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격 누르면 되나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ㅠㅠ 공격어빌 있으면 그거 쓰셔도되고
 
끆꽁님:아 놔 ㅋ ㅋ ㅋ ㅋ ㅋ
 
보송님: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갑작스러운 공격 ㅠㅠ
 
보송님:(끆꽁님미리뽀뽀함)
 
끆꽁님:진짜웃겨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에드윈 델 밀러에게 배신받은 마음을 어쩔줄 몰라하다가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강타쓰실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보송님도 꽁님께 물을 엎으셨을지도
 
멈무:건가요?
 
보송님:"으아아아아아아앆........!!!!!!!!!!!!!!!!!!!!!!!!!!!!!!" 갑자기 온몸을 비틀며 울부짖습니다
보송님 ROLL 강타 (공격)
9
지정특기:  구타
목표치:  7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 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자신의 속도]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멈무: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높게나온거죠 아
 
멈무:마이넛스수정먹여도성공이야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진짜 이 정모 어디로 가는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저 ㅋ ㅋㅋ ㅋ ㅋ
넉다운인데요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김보송은 짱쏏다.
 
끆꽁님...아냐..회피판정할수있어요
 
끆꽁님:아아!
회피!
 
회피판정해보자
 
보송님:와!!!!!!!!!!!!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그러자 해보자
 
끆꽁님:
끆꽁님 ROLL 2D6
6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아니어따
 
에드윈 델 밀러:ㅠㅠ
 
실패
 
끆꽁님:실패!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상해주세요 ㅋㅋ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두근두근
 
끆꽁님: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
 
보송님:특수행동
갑자기 화가 치밀어오른다....나는 순수한 루시 정그린의 오너로써 순수한 마음으로 순수한 정모를 즐기러 왔는데..............끆꽁님은 파이 뉴짤도 안주고............
할아버지는 오지도 않으시고.......................
 
멈무:
 
끆꽁님:할아버짘
 
에드윈 델 밀러: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할아버지: 아이고 허리야)
 
보송님:멈무님은 내 친구를 때리고........................
 
멈무:아그러네 루압바오너없어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치겟어요진짜
 
보송님:내 친구는 나를 배신햇고.....................................
이제 나는...........................
 
에드윈 델 밀러:미안하돡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단 4명중 하나의 실험결과로,,,,,,,,,,,,
 
에드윈 델 밀러: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오타쿠 집단연구 논문ㅁ에 올라가겠지........................................
 
멈무: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쿠집단연구 논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잘못햇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화가나서 테이블을 엎습니다 !!!!!!!!!!!!!!!!!!!!!!!!!!!!!!!!
 
(To 김보송쓰): 진정한 사명도 외쳐주세요 완전신난다(?
 
끆꽁님:데미지!
 
보송님:사실...................그래. 이미 알고 있었어
에드윈 델 밀러는 분명 내 친구의 이름인데................
 
멈무:
 
보송님:민트박하. 당신이 누군지 했더니.............................................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
 
에드윈 델 밀러:이게모야이게모야
 
보송님:본인.이었던 거야?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아 죽을것같ㅌ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연두니?????????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그래.........나.
 
끆꽁님:연두야?
 
보송님:정연두야.
 
끆꽁님:
 
멈무: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우리. 화해하기로 해놓고.
 
끆꽁님:웃긴건 엗윈 지금 이미 집에갔음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더웃김
 
보송님: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연두 누구한테 말하니
 
에드윈 델 밀러:뒤도안돌아보고 갓음 ㅠㅠ
 
끆꽁님:남은건 끆꽁과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뮤지컬독백중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미치겠다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이게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송님:이제 판정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멈무님도 잇지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야ㅠㅠ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겟어 아
 
끆꽁님:무튼 친구본인은없는데
 
네ㅠ 대미지 2d6 굴려주세요
 
끆꽁님:나, 정연두야.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
rolling 2d6
 
(
3
 
+
6
 
)
 
 
=
9
 
멈무:와씨
 
에드윈 델 밀러:짱쎗다
 
멈무:최대치
 
끆꽁님:
 
보송님:짱쏏다.
매우화낫다.
 
끆꽁님 체력 -9
 
끆꽁님:테이블은...
 
에드윈 델 밀러:ㅠㅠ
 
보송님: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끆꽁님~!~!~!~!~!~!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테이블은..극공을 덮치고 그대로..
 
탈락하나요?ㅠㅠ
 
끆꽁님:극ㄱ공을..저시기하지만..
극ㄱ공..너무 서럽습니다..
특수행동.
강제귀가.
 
보송님:극ㄱ공 미안해......................
 
끆꽁님:하겠습니다.
최후의 일격.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세상에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났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아 튳ㅋㅋㅊ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하.........................
 
좋아요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여기서 승리자는 에드윈이에요
 
보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특수행동
 
에드윈 델 밀러:데이터 잘 얻고 집에 갓어 ㅠㅠ
 
회상은 뭘로?!
 
끆꽁님:회상..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다이스 보정 아니면 대미지 보정!
 
끆꽁님:할게없으니까
그냥 데미지나
보정하겟습니다
 
끆꽁님:
 
멈무:좋아요
 
에드윈 델 밀러:ㅠㅠ
 
멈무:그럼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누굴 공격하나요
 
보송님:김보송...?
 
멈무:
 
끆꽁님:보송이아니라 연두아녜요? 아웃겨...
 
에드윈 델 밀러:연두야ㅠ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아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그래..언제..이러헥..사랑하는 덕캐와..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송님:정연두...........맞을준비해라
 
끆꽁님:싸워보겠어..
그것도..현실로..
 
보송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이건...행복인거야 사실..
 
보송님:진짜 현피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공격 어빌 있으면 쓰셔도되고
 
공격해주세요!
 
끆꽁님:그냥 기본밖에없음
그거굴리면되죠?!
 
네!
 
끆꽁님:
끆꽁님 ROLL 기본공격 (공격)
5
지정특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성공!
 
연두 회피판정!
 
끆꽁님:연두야
 
멈무:과연
 
에드윈 델 밀러:연두댓어 ㅠㅠ
 
정연두:(회회회피를찾고잇ㅅ어요
 
끆꽁님:특기 리스트 < 누르심되요!
 
멈무:회피 >>특기 리스트<< 글자 누르면되요!
 
정연두:
정연두 ROLL 2D6
9
 
에드윈 델 밀러:오아
 
정연두:롸?
 
끆꽁님:어?
나..
아무것도못하고..
 
정연두:ㅋㅊㅌㅍ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가..?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
 
멈무: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
 
끆꽁님:아!
극공
 
멈무:부적?(넘
 
끆꽁님:그거써요
무기!
 
정연두:극공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멈무:아!무기는
남의거
못바꾸는데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아 아니 제가한번더해서 공격한번더할수잇는게
아니군요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
 
멈무:무기는 자기 다이스만
재굴림할수있어요
 
정연두:
 
끆꽁님:
부적도없어
 
끆꽁님:서럽다.......................
 
멈무:부적다썼어???ㅠㅠㅠㅠ
 
정연두: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이렇게 집에..가얗 ㅋ ㅋㅋ ㅋ ㅋ
 
정연두:극공님.........미안해..........................................
 
멈무:멈무가 부적붙여줘도
 
정연두:아니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저언제
 
멈무:되나요?(넘
 
정연두:정연두됨
 
정연두:
 
멈무:
 
끆꽁님:
 
멈무: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어 아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멈무님 누구편이야 ㅠㅠ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아웃겨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멈무님 그냥이제 슬슬재밌어서
 
멈무:멈무는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NPC라서
 
끆꽁님:걍 보시는것같아욬
 
멈무:상황에따라달라요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부적 써드려도 괜찮으면
제가
 
에드윈 델 밀러:아 집에 가서 다행이다 ㅠ
 
멈무:써드림
 
끆꽁님:저는 좋아요(?)
난 이렇게
 
정연두:승리자 에디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허무하게 집에가고싶지않아(?)
 
멈무:연두님 ㄱㅊ으신가요?
맞는사람 의견도
들어봐야 ㅋ
 
정연두:당연하죠!!!!!!!!!!!!!!!!!!!
 
끆꽁님:맞는사람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ㅋㅋ
 
에드윈 델 밀러:맞는사람 ㅠㅠ
 
정연두:맞는사람
 
끆꽁님:연두얔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김보송아니니까
 
멈무:아이템
 
정연두:괜찮아요
 
멈무:
 
에드윈 델 밀러: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챱챱
 
정연두:
 
끆꽁님:하 웃겨
 
에드윈 델 밀러:우리 점점 이름이 화려해지고 잇어요
넘 웃긴다
 
연두 회피판정 다시!
 
정연두:미치겟어 아
정연두 ROLL 2D6
4
 
끆꽁님:기쁘다
 
정연두:와!!!!!!!!!!!!!!!!!
 
끆꽁님:
왜 기쁘지?
 
정연두:
 
아진짜 실패했어
 
끆꽁님:
 
정연두: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
 
끆꽁님:
 
정연두: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성공~!!!!!!!!!!!!!!!
 
정연두: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
 
에드윈 델 밀러:진짜 실패햇어 ㅠㅠ
 
정연두:실패에요?!?!?!
 
끆꽁님:하.........................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연두야.
 
정연두:아젠장
심지어 브금
전투브금나와서
 
멈무:네 목표치 6이라
 
정연두:더웃기다
 
멈무:
 
에드윈 델 밀러:ㅠㅠ
 
끆꽁님 대미지 2d6 굴려주세요
 
정연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저 계속 함정카드 나와서 미치겠어요 진짜 계속 함정카드 브금이야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아 저 바로굴려요?
ㅋㅋ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끆꽁님 회상 안하시나요?
 
끆꽁님:저 회상하고
 
아!
 
끆꽁님:굴릴게요
 
회상합시다 ㄱ삼사합니다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느라 정신나감자꾸
 
에드윈 델 밀러:팝콘팝콘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정연두.. 너를 정말 사랑했어. 아니? 지금도 사랑해"
 
정연두:팝콘팝콘
 
 
정연두:
이게
무슨
 
에드윈 델 밀러:뭐야
 
정연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뭐야뭐야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할거같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하지만 연두..... 내가..왜 그랬는지.. 왜 생각하지 못했어..?"
특수행동
 
정연두: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나, 심끆꽁 그림러지만 그냥 그림러가 아냐"
(젠장 부끄러)
 
멈무:
 
정연두:
 
에드윈 델 밀러: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하.." 널부러져있던 노트를 휘날리며 보여줘요
.『 나의 진명.(아님) 』
.【미켈란젤로의 화신】!!!!!!
 
에드윈 델 밀러:미친
 
멈무:
 
정연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내 그림을 보는 자.. 모두.. 루브르 박물관으로.. 달려가버리지..."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너를 그런 고생을 시키고 싶지않았어..!"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젠장..! 칙쇼..!"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나중에 집에가서...퀄다운해서 그릴라했는데..!!"
 
정연두:퀄다운
 
끆꽁님:"그맘도 몰라주고..!"
 
에드윈 델 밀러:퀄다운
 
끆꽁님:"슬퍼."
 
멈무:퀄다운
 
정연두:"내가........내가 미리 알았더라면......!:
 
끆꽁님:"앞으로 파이뉴짤은"
"없어."
 
정연두:"널 공격하는 일은.......없었을거야......ㅏ!!!!:
 
멈무:너무해
 
끆꽁님:정신공격..!
 
에드윈 델 밀러:너무해
 
정연두:너무해
 
끆꽁님:10
 
정연두:
 
멈무:ㅋㅊ
 
끆꽁님:ㅋㅋ
 
멈무:
 
정연두:
 
멈무:
 
정연두:
 
멈무:
ㅊㅁㄴ
 
정연두: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ㅇㅁㄴㅇㅁㄴㅇㅁㄴ이ㅏㅁ니ㅏㅇㅁ낭ㅁ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타격개커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미쳐ㅠ
 
에드윈 델 밀러:청천벽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타격오진다 아
 
끆꽁님:하........
 
정연두:정신공격
 
정연두 체력 -10
 
정연두:넉다운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이 귀가...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님.. 당신에게 뒤를 맡기겠어요.."
"그럼.."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아디오스"
 
멈무:
 
정연두: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마스크 끈을 휘날리며 사라져요
 
정연두:아.......너무힘들어요
 
정연두와..끆꽁님 탈락 ㅠ
 
정연두:살려주세요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너무힘들어요 아
웃다가 죽을거같애요 아
 
 
끆꽁님:머글이 와서 무슨 봉변만당하고가는거야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아.....
 
ㅠ ㅠ ㅠ ㅠ
 
에드윈 델 밀러:머글이 와서 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봉변만 ㅠㅠ
 
정연두:에드윈 나중에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의 턴
 
정연두:꼭 인터뷰해...
손주...
 
끆꽁님:3시간 속성강의듣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
 
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할아버지 왜 이런 이상한 취미를 가지셨을까..." 가방을 챙겨든 채 일어납니다. 회사등록이 마무리 되었다고 선언합니다.
 
멈무:".........."
 
정연두:ㅋㅊ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ㄴㅋ
회사등록
 
정연두: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컥!
 
끆꽁님:뭘위한...................회사등록이었떤거야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ㅠㅠ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을 열자 눈 앞에 경찰이 있습니다.
 
정연두:
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는 쿨하게 말합니다.
 
끆꽁님:루드비히 오너의 손주
 
"저희...주식회사 W.I.T.C.H 컴퍼니에요. "
 
정연두:
 
끆꽁님:
 
정연두:ㅋㅋ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죄송합니다!"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멈무님이랑 둘만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은 인사를 하고 돌아갑니다.
 
끆꽁님:굳이 말할필요도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윈 델 밀러:ㅠㅠ
 
끆꽁님:아토할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 굉장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img
 
에드윈 델 밀러:ㅠㅠ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미치겟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처뿐인 정모가
 
끝이났습니다..
 
에드윈 델 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일담은 자유롭게 풀어주세요
 
에드윈 델 밀러:ㅠㅠ
 
끆꽁님:
아놔
 
멈무:멈무는 계폭했어요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안됔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안도ㅐ멈뭄상
 
에드윈 델 밀러:에드윈 델 밀러는... 논문을 발표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루드비히 오너는 계속 커뮤뛰었고 손주분은 머글의 삶을 살아요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아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연두는 에디를 블락햇어요
 
에드윈 델 밀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스바
 
끆꽁님:흐바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끆꽁 계이했어요
 
정연두: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두:
 
에드윈 델 밀러:ㅠㅠ
 
정연두:ㅋ미치겟다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파탄났어 ㅠㅠ
 
정연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너무슬픈나머지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끆꽁님:윗치계안들어간대요
 
정연두:
 
에드윈 델 밀러:ㅠㅠ
 
정연두:ㅋㅋㅋ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
 
정연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산산조각났어 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끆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무:
 
정연두:미치겟다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드윈 델 밀러:아 너무 웃어서 힘들어요 ㅠㅠ
 
루드비히 오너의 손주:하아........ 아..... 죽을것같아요....
 
THE END
 
고생하셨습니다